경마 스릴러의 거장 딕 프랜시스의 흥분. 영국 경마계 장애물 경주에서 뜻밖의 사건이 잇따라 일어난다. 경마 부정사건의 검은 안개에 과감히 도전하는 종마목장 경영자 다니엘 로크. 영국 챔피언 기수 출신의 작가가 격정적인 남성의 승부 세계를 묘사한다. 읽는 이를 숨쉴 틈 없이 매료시키는 스릴 만점의 경마 미스터리.
1920년 경마 기수의 아들로 태어났다. 15살에 메이든헤드 카운티 학교를 중퇴하고 경마계에 뛰어들어 350번 우슨하고 1953년, 1954년 두 해 연속 챔피언 기수로 선정되며 엘리자베스 모후의 기수로 활약하는 등 아마추어 기수로서 이름을 날렸다. 1957년 부상으로 은퇴하고 ""런던 선데이 엑스프레스""에서 경마 전문 기자로 활약하다가 기수 시절의 경험을 되살려 처음으로 쓴 소설이 바로 경마장 살인 사건이다.
이후 그는 오직 ""경마""라는 주제로만 38편의 추리 소설을 썼으며, 그의 소설들은 전 세계 30여 개 언어로 번역되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1979년에는 영국 추리 작가 협회에서 수여하는 골드 대거를 , 1989년에는 카르티에 대거를 받고, 미국 추리 작가 협회로부터 세 번이나 최우수 소설상을 받는 등 상복도 많았다. 1984년 영국 왕실로부터 CBE 작위를 받았으며, 1996년에는 미국 추리 작가 협회로부터 평생의 공로를 인정받아 그랜드 마스터 칭호를 받았다.
목차 정보가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