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사의 이치와 영어, 두 마리 토끼를 잡는다!
""데일 카네기 인간관계론""(How to Win Friends & Influence People) 원본 텍스트가 완역본과 동시에 출간됐다. 이 책은 『데일 카네기 인간관계론』의 원본 텍스트를 싣고, 뒷부분에 어휘 및 구문 해설을 수록하여 원본을 읽는 데 도움이 되도록 하였다.
데일 카네기의 글은 고등학교 영어 교과서에도 수록될 정도로 영어를 배우는 사람들에게는 훌륭한 교재로 알려져 있다. 특히 이론 중심이 아닌 사례 중심으로 구성돼 있어 예나 지금이나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준다.
지은이 데일 카네기
그의 경력은 열정과 창의성을 지닌 사람이 어떤 일을 해낼 수 있는지를 단적으로 보여주는 사례이다. 미국 미주리 주에서 태어나 딸기와 우엉을 따서 5센트에 팔던 꼬마는 대기업 간부들에게 자기표현의 기술을 가르치며 높은 연봉을 받는 트레이너로 성공했다. 한때 가축을 치고 송아지에게 낙인을 찍던 카우보이는 런던으로 가서 왕가의 후원 아래 대대적인 강연회를 열기도 했다. 그가 바로 데일 카네기다.
센트럴미주리주립대 시절, 미식축구 혹은 야구를 하거나 말하기 대회에서 우승하면 별 볼 일 없는 자신 같은 사람도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다는 생각에 웅변대회에 도전했고, 눈물겨운 노력 끝에 모든 대회를 석권했다. 대학 졸업 후 세일즈맨 시절에는 놀라운 판매 실적을 이루었고, 훗날 뉴욕에서 성인들을 위한 화술을 주제로 강좌를 시작했다. 그의 강연은 화술과 사업, 대인관계, 응용 심리학을 적절히 혼용한 독특한 프로그램으로, 전국적인 인기를 모았다. 사람들의 잠재력 계발을 도와 행복한 삶으로 이끄는 그의 프로그램은 지금까지도 많은 사람에게 큰 도움을 주고 있다.
옮긴이 김지현
숙명여자대학교 영문학과를 졸업하고, 숙명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영어교육과에서 석사학위를 받았다. 현재 출판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옮긴 책으로는 《한계를 뛰어 넘는 삶》, 《Believe in What You Do : 성공을 부르는 50가지 감동》, 《세계의 지도》 등이 있고, 기획 집필한 책으로 《성공한 학원들의 학원 경영 이야기》가 있다.
옮긴이 김미옥
경북대학교 국문학과를 졸업하고 국어교사로 근무했으며,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조셉 머피 잠재의식의 힘》, 《건국의 세계》, 《행복의 함정》, 《동물의 감정》, 《스몰토크》, 《아메리카의 역사》, 《지금 이 순간을 즐겨라》, 《800만 가지 죽는 방법》 등이 있다.
옮긴이 이은정
숙명여자대학교 영문과를 졸업하고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점퍼》, 《허영의 불꽃》, 《대부》, 《성채》, 《비프스튜 자살클럽》, 《위고 카브레》 등이 있다.
목차 정보가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