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에게 들려주는 사랑과 인생의 지혜『아들아, 너는 인생을 이렇게 살아라』. 남자의 사랑과 성 그리고 인생에 얽힌 이야기를 담은 에세이다. 자신이 세상을 떠났을 때도 평생토록 아들 곁에서 훌륭한 조언자로 남아 값진 신념을 전해주기 위해 자신의 경험과 그 경험을 통해 얻은 값진 진리를 전하는 저자는 이 책에서 우리가 인생을 영위할 때 부딪힐 수 있는 문제들을 솔직하게 전해준다.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세상에 대한 모든 분노와 경이로움, 절망, 이 세상 모든 지혜에 대한 숭고한 경외심, 그리고 인생을 살아가며 경험할 수 있는 모든 기적에 대한 믿음을 이야기하며, 인생을 살아가는 진리를 깨우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저자 켄트 너번
저자 켄트 너번은 종교학과 예술학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다. 브리티시컬럼비아에 있는 웨스트민스터 베네딕트 사원과 일본 히로시마의 평화의 박물관에 설치된 작품을 만든 뛰어난 조각가이기도 하다. 몇 년간 미네소타의 오지브에 부족과 함께 부족 연장자들의 회고담을 수집하는 일을 돕기도 했다. 지은 책으로 《작은 은총》, 《나는 당신의 안식을 위한 악기가 되리》, 《늑대도 아닌 개도 아닌: 인디언 노인과 함께한 잊힌 길 위에서》 등이 있다.
역자 하지연
역자 하지연은 학부에서 국문학을 전공하고 영문학을 부전공하였으며, 호주에서 영어교육학 석사 과정을 마친 뒤 번역의 길에 들어섰다. 옮긴 책으로 《딸아, 너는 인생을 이렇게 살아라》, 《소년이여, 야망을 가져라》 등이 있다.
목차 정보가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