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깐, 이 책을 구매하시기 전에]
*본권인 개나 소나 다 하는 영어의 일부분을 추출하여 제작되었으므로 본권 소장 시에는 따로 구매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NAVER 인기 포스트 개나 소나 다 하는 English를 책으로 만나 보자. 개나 소도 할 수 있는 쉬운 영어 표현을 웹툰으로 쉽게 이해할 수 있다. 네이티브가 자주 사용하는 표현들을 챕터별로 엮은 에피소드를 읽다 보면 어느새 왕초보에서 탈출할 수 있다. 다른 영어 웹툰에서는 없는 리뷰 테스트가 각 에피소드별로 구성되어 있고, 챕터별로 단원 리뷰까지 할 수 있어 재미뿐 아니라 학습 면에서도 빠짐없이 충실하다.
초등학생 때부터 교과서 테두리를 온통 만화로 채웠다. 어린이 신문에 동시를 연재하고 그림 대회만 있으면 꼬박꼬박 상을 타서 작가가 될 줄만 알았다. 중학생 때 1년 넘게 살았던 영국 생활에서도 그 꿈은 이어졌지만, 더 안락한 삶을 바라는 부모님의 의견을 따라 공무원, 대기업 입사로 꿈을 전향했다. 대기업 입사 후에도 그림 곁을 기웃거리며 끊임없는 탈출을 시도하다 열 손가락이 차도록 이직을 했다.
결국 꿈을 좇기 위해 사표를 던지고 일러스트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삼성 테마 스토어 배경화면, 굿네이서스&비욘드 기부 웹툰 제작, 아이러브 캐릭터 잡지 작가 인터뷰 및 연재, 서대문 해맞이 행사 엽서 제작 등에 참여했으며 우연히 방송을 타기도 했다. 그러던 중 유익한 그림을 그려야겠다는 생각에 영어 만화 연재를 시작하고 책으로 출간하게 되었다. 지독한 꿈쟁이로 살고 있고 앞으로도 그럴 예정이다.
블로그 blog.naver.com/bubbleyang
포스트 post.naver.com/bubbleyang
01 What a coincidence 우연의 일치
02 Im on cloud nine 너무 기분 좋아
03 Will you go out with me? 나랑 사귀어 줄래
04 Name it 말만 해
05 Dont play dumb 시치미 떼지 마
06 I broke up with 헤어졌어
07 We hit it off 우린 참 잘 맞아
08 Tell her I said hi~ 안부 전해 줘
09 What friends are for 친구 좋다는 게 뭐야
10 It runs in the family 가족 내력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