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등학생, 대학생, 일반 성인 등 다양한 독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영어 수준으로 구성하였습니다. 부담 없이 읽는 가운데 영어실력이 향상됩니다. * 영어권 작가들이 원작의 분위기와 의도를 최대한 살려서, 고전적인 문체와 표현을 현대 영어로 바꿔 이해하기 쉽게 다시 집필하였습니다. * 오른쪽 페이지의 주해를 통해, 본문 어휘풀이뿐 아니라 내용 이해에 필요한 상황설명과 문화정보도 함께 제공합니다. * 영어 본문 뒤에 "명작 우리글로 다시 읽기"를 실었습니다. 훌륭한 번역서의 기능을 하며, 해당 영문의 페이지도 표시하여 찾아보기 쉽도록 하였습니다. * 권말에는 "명작에서 찾은 생활영어"가 있습니다. 영어 본문에서 생활영어로 활용 가능한 표현이나 문장을 뽑아 상세한 해설과 함께 실었습니다. * 원어민이 낭독한 음원을 청취하며 읽기 능력뿐 아니라 듣기 능력과 발음이 향상되도록 제작 하였습니다. >>> 소설 속으로 자기주장이 강하고 고집 센 엘리자베스는 완벽한 외모와 조건을 갖춘 다아시의 첫인상이 오만하게만 느껴질 뿐이다. 매번 만날 때마다 다아시에 대한 인상은 나빠져 가고… 한편, 고집 세고 자신의 감정을 잘 표현하지 못하는 다아시 역시 자신과 신분이 다른 엘리자베스에게 매료되어 가는 자신의 모습이 못마땅한데… 엘리자베스와 다아시를 중심으로 주변의 가지각색 인물들이 벌이는 재미있는 에피소드 속에서 젊은 연인들의 주체하기 어려운 감정, 엇갈린 사랑, 오해와 편견, 숨겨진 비밀의 폭로, 화해와 행복한 결말 등 로맨스의 모든 요소를 한자리에서 만나게 된다.
제인 오스틴(Jane Austen:1775-1817) 셰익스피어(William Shakespeare), <반지의 제왕>(The Lord of the Rings)의 톨킨(J.R.R. Tolkien)과 더불어 영국의 대표적인 작가로 손꼽히고 있다. 그녀의 대표작인 <오만과 편견>은 18세기 영국 귀족 및 중산계급 젊은이들의 결혼 풍속도와 가슴 졸이는 연애심리전이 흥미롭게 펼쳐지는 극적인 구성으로 소설부문 베스트셀러는 물론 지속적으로 영화로 제작되는 등 폭발적 인기를 누리고 있다.
Volume 1: Chapter 1~17 Volume 2: Chapter 18~34 Volume 3: Chapter 35~52 명작 우리글로 다시읽기 명작에서 찾은 생활영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