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2북스

세상은 왜 나만 못살게 굴까

린 그라본 지음 | 이순영 옮김 | 현대미디어
  • 등록일2018-12-17
  • 파일포맷epub
  • 파일크기0 K  
  • 지원기기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태블릿, PC
  • 보유현황보유 1, 대출 0, 예약 0
  • 평점 평점점 평가없음

책소개

세상은 왜 나만 못살게 굴까?
세상에서 더 많은 것을 얻으려면 당신의 “느낌”을 바꿔라.
당신이 매일하는 생각과 행동은 당신이 살고 있는 세상을 만든다.
당신에게는 왜 좋은 일과 나쁜 일 들이 생기는 것 일까?
그것은 우리가 느끼는 대로 내면의 에너지를 발산하고, 또 그 에너지 그대로를 끌어 들이기 때문이다.
즉 긍정적 에너지를 발산하면 행복, 성취, 평화 등을 끌어들이고, 부정적 에너지를 발산하면 불행, 실패, 두려움 등을 끌어 들이는 것이다.
이처럼 우주의 모든 것은 에너지로 이루어져 있다.
당신의 삶은 하루 종일 당신 내면에서 만들어내는 에너지에 따라서 순간과 상황이 달라지는 것이다. 이제 당신 안에 들어있는 에너지의 근원을 찾아내어 삶의 문제를 다스려야 한다. 좋은 에너지는 당신에게 좋은 기회를 주며, 세상 모든 것을 가지라고 할 것이다. 좋은 에너지는 당신이 희망하는 모든 것을 현실로 이루어 주는 것이다.
이렇게 우리의 삶을 만들어주는 에너지가 “느낌”이다.
즉 좋거나 나쁜 느낌, 고조되거나 침체되는 느낌 등 모든 종류의 느낌이다. 지금까지 우리는 결핍된 상황만을 보고 생각하면서 살아왔다. 또 우리가 경험한 모든 일들은 우리가 의도한 것이 아닌, 그냥 우연에 의한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살았다.
하지만, 이제 우리가 어떻게 느끼는지에 따라 생각의 현실이 되는 에너지 “느낌의 법칙”으로 삶을 창조하는 사람이 되면, 세상이 우리에게 모든 것을 가져다준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이 “느낌이 갖고 있는 놀라운 힘” 에너지이다.
그러니까 느낌의 자력, 느낌이 만들어내는 모든 창조, 느낌의 주파수, 느낌과 생각의 연관성, 그것이 현실에 미치는 영향력 등을 알게 되면, 인생의 장애물을 극복하려고 그렇게 애쓰면서도 발견하지 못했던 부분들을 이제 얻게 될 것이다.
정말 느낌이 갖는 힘은 대단하고, 분명히 실재한다. 당신의 좋은 느낌이 당신의 좋은 현실을 끌어들이고, 당신이 만들어내는 느낌에 따라 당신의 세상은 달라지는 것을 결코 잊어서는 안 된다.
이 책은 당신 생각의 현실이 되는 “느낌과 끌어당김의 법칙”을 이해하기 쉽게 재미있는 사례와 함께 쓴 “놀라운 시크릿” 책이다.
이제 느낌과 끌어당김의 법칙으로 세상 모두를 가지라. 당신이 무엇인가를 간절히 원하는 느낌의 에너지를 발산하면, 우주는 당신의 바람이 실현되도록 모두 끌어들일 것이다!!

저자소개

지은이 린 그라본.
생각보다 느낌이 자신의 삶을 강력하게 만드는 힘의 원천이 된다며 “생각과 느낌에 따라 우리의 삶”이 어떻게 만들어지는가에 대해 오랫동안 연구해 온 그는 뉴저지 주 쇼트 힐스에서 자라났으며, 뉴욕 시에서 광고 분야의 일을 시작으로 직업의 세계에 뛰어들었다.
그 이후 로스앤젤레스에서는 시청각 교육프로그램을 제작해왔으며, 현재는 워싱턴 주에서 ‘맑은 영혼’을 위한 컨설팅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그의 첫 번째 저서 ‘열두 단계를 넘어서 Beyond the Twelve Step’와 시청각 교육 프로그램인 ‘인생 코스 101가지 Life Course 101’는 전 세계 사람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았다.
그는 일주일 후, 한 달 후, 일 년 후, 그리고 10년 후 새롭게 바뀔 자신의 모습을 그리며 강연과 저술 활동을 활발히 했다.
린 그라본은 구전과 문학, 종교와 철학에서 단편적으로 전수된 수세기 동안 소수의 사람들만이 알고 있던 ‘부와 성공’의 마법 같은 법칙과 그들의 메시지를 저자가 터득한 방법을 수록하여 처음으로 이 책을 펴냈다.
이 책에는 건강, 부, 행복을 얻는 지혜가 들어있으며 이는 개인에게 행복한 삶과 물질적인 성공을 동시에 안겨주는 ‘놀라운 시크릿’이 되었다

옮긴이 이순영
고려대 노어노문학과를 졸업하고, 번역교육 트랜스쿨에서 번역과정을 이수 후,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역서로는 《우리가 선택한 미래》 《성공적인 5가지 황금률》 등 다수의 책이 있다.

목차

목차 정보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한줄 서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