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우리에게는 “전혀 새로운 미래”가 찾아오고 있다.
또 우리의 미래는 어떻게 될 것인가, 그래서 우리는 이 책을 읽고 모두 걱정에 빠질 수도 있고, 아니면 저자의 조언에 따라서 미래를 준비할 수도 있을 것이다. 이처럼 새로운 시대에는 우리에게 새로운 전략을 요구한다. 이 책은 기업과 개인이 “미래의 생존”을 위해 어떻게 덜 기계적이고, 어떻게 더 변화하며, 또 어떻게 자신의 환경과 기업, 고객들과 새롭게 상호작용 할 것 인지를 알려준다. 그리고 이런 혼돈 및 변화를 이겨내고, 분초를 다투는 미래에 고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어내야 하는 비결이 무엇인가를 일깨워준다.
즉 이 책은 다양하고, 풍부한 실제 기업들의 예를 통하여, 우리미래의 청사진을 제공할 뿐 아니라, 이런 변화의 소용돌이 한복판에 서 있는 우리에게 《생존 가이드》같은 책이다. 다시 말하면, 미래를 꿰뚫어 볼 수 있는 “시각과 통찰력”을 기를 수 있는 책인 것이다.
▽
이 책은 다음과 같이 세권으로 출간되었다.
?미래의 생존전략1 기업
?미래의 생존전략2 개인
?미래의 생존전략 (합본)
그리고 이 책은 《미래의 생존전략1 기업》편이다.
이제 우리는 미래의 변화에 대처하는데 필요한 직업과 개인에게 요구되는 조건에 대해 깊고 풍부한 통찰력을 얻을 것이다.
조지프 보이에 지음
미국의 《미래경영 자문회사》의 자문위원으로 오랫동안 근무를 했으며, 지금은 기업의 변화와 업무개선을 위한 “미래생존 컨설턴트”로 활동을 하고 있다. 그동안 IBM, BP정유사, Mertk, EDS등의 회사들과 일을 했다. 그는 미래 생존환경에 대한 많은 논문과 책을 냈는데, 그 중 하나는 일본기업에 빼앗겼던 세계시장의 주도권을 쟁탈하려는 미국 기업들의 생존전략을 다룬 베스트셀러 《Workplace 2000》이 있다.
연락처- hdmedia21@hanmail.net
이용일 옮김
연세대학 심리학과 졸업 후, 미국 “샌호세이 주립대학원”을 졸업했다.
현재는 외국어를 우리 글로 옮기는 “번역전문가”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옮긴 책은 《부가가치를 판매하라》, 《위대한 리더십》등 많은 책이 있다.
목차 정보가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