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은 《직장예절과 고객서비스》의 행동요령을 담은 책입니다.
제1부는 자칫 소홀하기 쉬운 직장에서의 동료와 상하간의 근본적인 “직장생활 예의”를 지키며 자신을 새롭게 가꾸고, 바로 세움으로서 서로 신뢰하고 이를 통해 직장의 분위기가 더욱 즐겁고 활기찰 수 있는 행동요령을 담았습니다.
그리고 제2부는 “고객서비스”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면서도 당장 무엇을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또 지금 하는 서비스가 과연 좋은 것인지, 앞으로 무엇을 어떻게 개선해 나가야 할 것 인지 등의 내용을 쉽고 재미있게 썼습니다.
사실 《직장예절과 고객서비스》는 결코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이것은 실행하면 할수록, 내 자신을 더욱 긍정적이고 활기차게 변화시킬 수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예절과 서비스의 생활”은 기본적 규범인 동시에 인간의 가치나 존엄성을 보장받기 위한 행동지침입니다. 이런 뜻에서 직장인들이 몸에 익히고 지녀야 “직장예절과 고객서비스”의 좌표를 제시하고 있는 책입니다.
~
이 책은 다음과 같이 세권으로 출간되었습니다.
●직장예절과 고객서비스1 직장예절
●직장예절과 고객서비스2 고객서비스
●직장예절과 고객서비스 (합본)
그리고 이 책은 《직장예절과 고객서비스2 고객서비스》입니다.
이제 당신의 기본매너가 한 단계 더욱 업그레이드 향상 될 것 입니다!
장수용 지음
경영지도사, 경영컨설턴트
중앙대학교 경영대학원 졸업. LG그룹 인화원 강사. 한국능률협회 책임 전문위원.
한국표준협회, 한국생산성본부 지도위원. 중소기업 연수원 자문위원 및 강사. 선문대 교수 역임.
현재는 전략기업컨설팅 대표 컨설턴트로 기업의 인사, 조직, 기업문화를 컨설턴트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365일 고객서비스 이것이 기본이다” “리더가 일류면 회사기 일류다” 등 많은
책이 있다. 훌륭한 대화란 말하는 것 보다 듣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항상 자기가 옳아야만 한다는
태도를 버리면 할 수 있다. 그리고 대화의 목표는 상대방을 굴복시키는 것이 아니라 인간관계를
맺는 것이다.
목차 정보가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