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다 보면 취업과 사업에 실패해서, 사랑하는 사람을 잃어서, 혹은 스스로에 대한 열등감과 불안으로 마음이 꺾일 때가 있다. ‘왜 나만 이렇게 힘들게 사는 걸까? 모두 잘만 사는 것 같은데.’ 하는 생각에 의기소침해지기도 한다. 하지만 그렇게 느끼는 것은 당신 혼자만이 아니다. 사실은 나보다 잘나가는 동료도, 신문과 텔레비전 속에 화려하게 등장하는 유명인도 모두 마음에 불안을 안고서 살고 있다.
성공의 대명사로 알려진 인물들에게도 뼈아픈 실패의 경험은 있다. 그러나 이들이 실패에 머물지 않고, 다시 일어설 수 있었던 데에는 그들의 인생을 바꿔놓았던 운명과도 같은 ‘한마디’의 힘이 있다. 이 책에서는 삶에 지치고 실패가 힘겨워서 마음이 꺾인 순간, 희망과 위안을 불어넣어 줄 명사 30인의 인생 이야기와 그들을 다시 일으켜 세운 빛나는 한마디를 소개한다.
작가, 카피라이터, 심리 카운슬러, 한자 테라피스트. 좋은 글을 써서 읽는 사람의 인생을 바꾸고 싶다는 일념으로 매일 15만 명에게 명언 테라피 매거진을 발신하고 있다. 《3초 안에 행복해지는 명언 테라피》로 디스커버 메시지북 대상 특별상을 수상했다. 그 밖의 저서로는 《마음을 울리는 운명의 말》 《인생이 100배 즐거워지는 이름 테라피》 《마음 교과서》 《아침에 읽으면 좋은 글》 등이 있다
목차 정보가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