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짜배기 제주 여행지만 쏙쏙!
제주 올레길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제주 여행서도 우후죽순으로 출간되었다. 또한 다양한 여행 프로그램과 정보들이 범람하면서 오히려 제주를 여행하는 사람들은 제대로 된 정보가 어떤 것인지 파악하기가 더욱 어려워졌다. 이 책은 전 세계를 무대로 오랜 시간 여행작가로 활동해온 저자가 제주의 유명 여행지에서 숨은 비경까지 다양하게 담고 있다. 제주에 왔다면 꼭 한 번은 봐야할 경관은 탄성을 자아내며 저자가 발로 뛰어 찾은 장소 또한 찾는 이의 발걸음을 들뜨게 만든다. 여행은 떠난 사람이 직접 가서 느껴야만 완성되는 것이다. 그러므로 이 책이 알려주는 정보를 이용해 자신만의 제주 이야기를 만들어보라.
꼭 필요한 여행 코스가 가득!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올레 전 코스를 비롯해 자연 속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숲길 여행, 푸른 산림 속에서 온몸으로 피톤치드를 느끼는 수목원&휴양림 여행 등 자연과 하나 될 수 있는 코스를 소개한다. 또한 자전거와 스쿠터를 이용해 제주를 일주하는 코스, 편안하게 해안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는 여정, 나른한 몸을 일깨우는 온천&스파, 제주의 밤하늘을 만끽하는 별빛 여행, 마음의 안정을 찾는 안식 여행, 푸른 바다 속을 누비는 여행, 제주의 자연 속을 달리는 레포츠 여행 등 생각만 해도 짜릿해지는 색다른 여행을 알려준다. 주말 여행족, 혹은 자전거나 스쿠터를 이용하는 사람, 올레꾼 등 제주를 마음껏 즐기고 싶은 사람에게 재미있으면서도 꼭 필요한 여행 코스를 담았다.
한양대학교 산업대학원을 졸업한 뒤, 영상작가 전문교육원과 영화진흥위원회 시나리오 과정을 통해 글쓰기를 익혔다. 틈틈이 유럽과 호주, 태국, 중국, 일본 등 세계 각국을 여행했으며, 여행저서를 통해 역사와 문화를 알고 가는 여행을 소개하는 데 힘을 기울이고 있다. 현재 여행 · 에듀테인먼트 전문작가로 활동 중이다.
주요 저서로는 『50만 원으로 주말에 떠나는 일본여행』 『30만 원으로 삼국지 따라 떠나는 중국여행』 『호주 뉴질랜드 여행 안내서』 『맛있는 시나리오』 『대한민국에서 뮤지컬 만들기』 『중국어 상식사전』 『도쿄 뒷골목 이야기』 『Enjoy 방콕』 등이 있다.
추천 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