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만 알아도 자신만만! 가장 쉬운 여행 일본어!
한손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 일본이 가깝게 다가온다. 일본 여행이 쉬워진다.
이 한 권만 있으면 말이 통한다.
*일본 문화와 여행 정보가 한 권에 쏙
*한글 발음 표기로 가이드가 필요 없는 해외여행
*회화 실력까지 향상시키는 각종 표현 정리
- “이럴 때는 뭐라고 말해야 하지?”라고 고민될 때 언제든지 펼쳐볼 수 있는 ‘여행 일본어 표현 사전’
- 모든 문장과 단어에 일본어 원음에 가장 가까운 한글 발음을 달아 일본어를 전혀 모르는 사람도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 ‘일본 여행, 내 맘대로 즐기기’편은 일본인만이 알려줄 수 있는 신선한 여행 정보들로만 꽉꽉 채웠다.
- ‘일본어, 자유자재로 말하기’ 편에는 일본에서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상황을 설정해 가능한 한 많은 회화문을 실었다.
★ 이 책의 구성 및 특징
01. 〈일본여행, 내 맘대로 즐기기〉편과 일본어를 전혀 몰라도 일본에서 자유자재로 말할 수 있도록 상황별로 정리해 놓은 〈일본어, 자유자재로 말하기〉 편으로 나뉘어 있다.
02.〈일본여행, 내 맘대로 즐기기〉 편에서는 일본에 갔을 때 떠올릴 수 있는 각종 정보를 테마별로 모아 놓았다. 각종 정보를 망라해 직접 찾아가 볼 수 있도록 정확하고 상세한 위치, 전화번호까지 수록해 놓았다.
03.〈일본어, 자유자재로 말하기〉 편에서는 출국에서 도착까지의 상황과 도착한 다음에 일어날 모든 상황에서 쓸 수 있는 일본어 회화가 실려 있다. 또한 일본인의 발음에 가장 가깝게 한글 발음을 표기해 놓았다.
04. 에서는 일본에서 마주치는 각종 어려운 상황들에 대비해 대응할 수 있는 회화문과 정보를 함께 실어, 곤란한 문제 가 생겼을 때 펴 보면 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05.〈일본어, 몰라도 되는 손가락 회화〉 편은 일본인을 만났을 때, 길을 물을 때, 상점에서 등 원하는 것을 손가락으로 짚어 표현해도 쉽게 의사소통을 할수 있다.
06. 〈일본여행 TIP〉은 일본어를 할 때 주의해야 할 상황별 아이템이 꼼꼼히 수록되어 있다.
07.〈각종 표현 정리〉 에서는 지금까지 학습한 회화문에 적용시켜 활용해 볼 만한 단어들과 일본어에서 꼭 익혀야 할 표현들 중심으로 수록해 놓았다.
08. mp3를 들으면서 여행에 관련된 모든 일본어 문장을 익힐 수 있어, 여행 전이나 후에도 일본어를 계속 학습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09. 이 책은 일본 여행을 할 때는 물론이고. 여행이 끝난 후에도 지속적으로 일본어를 놓지 않고 익힐 수 있게 만들어 놓았으므로, 잘 활용하면 일본어 실력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다.
경희대 일문과 졸업. 금성출판사 (주)마인출판 R&D 담당. 그 후 다수의 해외여행을 통해 여행 일본어 교재의 아이디어를 쌓아왔다. 영어 교육에도 관심이 많아 호주 시드니에서 TESOL(Teachers of English to Speakers of Other Language) 자격증을 취득하였으며, 2011년 현재 일본어 교재 저술 및 영어 교재 번역 활동에 전념중이다. 저서로는 『일본어회화 365단어로 니뽕 기죽이기』, 『3년 배운 일본어 3일만에 따라잡기』, 『일본어 비즈니스 402단어만 알아도 통한다』가 있고, 역서로는 『Say English Golden Words(회화로 배우는 영어금언150)』이 있다.
일본 여행, 내 맘대로 즐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