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조회수 100만!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공포 소설의 베스트셀러가 전자책으로 돌아왔다.
한적한 시골 마을. 가족에게 결혼 소식을 알리기 위해 고향에 돌아온 그녀는 마을을 휘감은 싸늘한 기운에 이상함을 느꼈지만, 개의치 않고 자신의 집으로 간다. 하지만 집에는 아무도 없었고, 적막한 마을에 총성이 울려 퍼지는데, 한 아이가 나타나 살기 위해서는 자신이 시키는 대로 하라고 말하는데…….
네이트의 엽기&호러 판에서 ‘루렌시안’이 ‘귀신과 나의 이야기’라는 시리즈로 연재했던 작품 중에서 가장 완성도가 높고, 작가가 애착을 가지고 있는 작품 여섯 편을 엮어 전자책으로 출간했다.
이 작품은 네이트 판에서 누적 조회수 100만을 기록하며 공포 소설의 새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마치 작가가 직접 경험한 것처럼 서술하여 독자와 화자의 심리적 거리가 가깝기 때문에 다른 어떤 작품보다도 현장감과 긴장감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살인귀’는 대한민국에서 있었던 가장 끔찍한 살인 사건을 바탕으로 인간 내면의 폭력성과 공포심을 적나라하게 드러내는 작품이다. 숨 막힐 것 같은 빠른 전개와 탄탄한 구성으로 독자들의 눈을 사로잡는다.
그 외에도 ‘그녀의 방’, ‘홀림’, ‘동아리 방’, ‘바다……. 그 깊은 곳에서’, ‘귀신을 피할 수 있는 5가지’ 등의 무서운 이야기가 각각의 매력을 가지고 독자들을 빨아들일 준비를 하고 있다.
이 작품은 평소 공포 이야기에 관심이 많거나 귀신 이야기를 즐기는 이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이제 시시각각 숨통을 죄어오는 귀신들과 그에 대항하는 사람의 숨 막히는 대결을 목도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자.
이용호
필명 루렌시안.
네이트 판에서 공포 작가로 활동했다. 누적 조회수 100만을 넘긴 그의 글은 공포 소설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고 평가된다.
단순히 그로테스크하거나 잔인함을 위한 공포를 묘사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 곁에 언제나 있을 수 있는, 현실적인 공포를 묘사함으로써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실화를 바탕으로 한 소설을 집필함으로써 현실감을 더하여 단순히 한 번 읽고 소모되는 글이 아닌 영속성을 가진 글을 쓰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살인귀 1
살인귀 2
살인귀 에필로그
그녀의 방
그녀의 방 에필로그
홀림
동아리 방
동아리 방 에필로그
바다……. 그 깊은 곳에서
귀신을 피할 수 있는 5가지
작가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