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으로 보는 시사 상식>은 신문을 통해 알게 되는 최신 시사를 정리하여 부담 없이 가볍게 읽을 수 있는 상식책입니다. 바쁜 일상에서 상식을 따로 공부하기가 쉽지 않으므로 등하굣길이나 출퇴근길에 스마트폰으로 읽어볼 수 있도록 하였고, 상식 학습에 도움이 되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상식은 이제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신문으로 보는 시사 상식>은 기본적인 지식을 쌓는 데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입사나 승진, 이직 등을 준비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저자 :
엮은이_김설아
일명 ‘김쌤’으로 불린다. 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과를 졸업하였고, 2004년부터 현재까지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번역서로는 ‘마지막 비상구(지상사)’, ‘스트레스 쌓이니?(시그마프레스)’, ‘자녀 교육, 사랑을 이용하지 마라(우리가)’, ‘무엇보다 인간적인 아이로 키워라(지식채널)’, ‘이솝우화: 재미와 교훈이 있는 113가지 지혜(단한권의책)’, ‘샤를 페로 고전 동화집: 온 가족이 함께 읽는(단한권의책)’, ‘교훈이 있는 이솝우화 100(케이트북스)’, ‘교훈이 있는 탈무드(케이트북스)’, ‘오 헨리 단편집(케이트북스)’,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단한권의책)’ 등이 있고, 저서로는 ‘영어수수께끼로 웃다(케이트북스)’, ‘어린이를 위한 일반 상식 퀴즈 300(케이트북스)’, ‘직독직해로 읽는 여성리더 영어연설문(랭귀지북스)’ 등이 있다.
[2014년 9월] 신문으로 보는 시사상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