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1위
*** “아무리 높게 평가해도 지나치지 않다”는 찬사를 받은 책
47개 언어로 번역되어 3,000만 부 판매를 기록한 책 《시크릿》은 방송작가인 론다 번이 세계적으로 성공한 사람들을 취재해 집필한 책이다. 이 책의 주인공이자 ‘끌어당김의 법칙’ 창시자인 존 아사라프는 시크릿 신드롬으로 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멘토에 선정되었다.
존 아사라프가 직접 쓴 첫 번째 책 《해빙 잇 올》이 드디어 한국에서 출간된다. 가난한 이민자의 자녀로 태어나 소매치기를 하며 푼돈을 훔치는 ‘거리의 문제아’였던 그는 헬스클럽에서 시급제 아르바이트 자리를 얻으며 운명을 바꿀 기회를 만난다. 그곳은 회원제로 운영되는 고급 클럽이었고 억만장자들을 바로 곁에서 지켜보며 ‘이기는 법칙’을 배우게 된 것이다.
누군가는 말한다. 하나를 얻으려면 다른 하나를 버려야 한다고. 하지만 존은 다르게 생각한다. 부와 성공, 그리고 인생의 모든 것을 한 번에 가질 수 있다고. 존은 ‘간절히 바라기’를 강조한다. 꿈꿔보지 않은 목표는 이룰 수 없듯이, 소망하지 않은 것은 가질 수 없다. 이만하면 됐다는 생각이 우리를 멈추게 한다. 당신은 그 이상을 가질 자격이 있는 존재라는 사실을 빨리 깨달아야 한다. 《시크릿》이 ‘간절히 바라기’의 중요성을 일깨웠다면 《해빙 잇 올》은 그 구체적 방법을 전한다.
John Assaraf
기업가이자 저술가. 세계 최고의 동기부여 코치로 꼽히며 행동신경과학을 연구하고 적용한다. 세계적 신드롬을 일으킨 책 《시크릿》에 등장하는 대표 전문가 중 한 명으로 ‘끌어당김의 법칙’을 통해 수많은 사람을 자수성가의 길로 이끌었다. 그의 책은 모두 〈뉴욕타임스(New York Times)〉와 〈아마존(Amazom.com)〉 베스트셀러에 오르고, 각 언론사 대표 프로그램인 〈래리 킹 라이브(Larry King Live)〉와 〈엘런 드제너러스 쇼(The Ellen DeGeneres Show)〉 〈앤더슨 쿠퍼 360°(Anderson Cooper 360°)〉 등에서 경제적 자유를 얻는 방법을 소개하며 수백만 명의 팬을 만들었다.
그는 가난한 이민자의 자녀로 태어나 소매치기로 푼돈을 버는 ‘거리의 문제아’였으나 시급제 아르바이트를 통해 ‘우연히’ 슈퍼리치들과 교류할 기회를 얻는다. 또한 그는 젊은 시절 잡지에서 멋진 저택의 사진을 보고 오려서 보관했는데, ‘우연히’ 바로 그 집에 이사하게 되는 기적을 경험한다.
우연의 연속으로 보이는 사건들이지만 그는 그 속에서 필연을 찾아냈다. 슈퍼리치들과의 교류를 통해 ‘부자에게는 부자가 될 수밖에 없는 이유가 있다’는 사실을 깨달았고, 행동신경과학을 공부하며 꿈꾸던 집에 이사하게 된 원인을 밝혔다. 그는 이런 내용을 하나의 이론으로 정리해 ‘끌어당김의 법칙’을 만들고 전파했다.
그 결과 부동산, 인터넷 소프트웨어, 컨설팅 분야에서 수백만 달러 가치의 회사 5개를 성장시켰으며 샌디에이고 마샬 골드스미스 경영학교(Marshall Goldsmith School of Management)가 뽑은 뛰어난 리더로 선정되었다. 지금은 기업 성장 컨설팅 회사 원코치(OneCoach)에서 CEO와 비즈니스맨, 전문직 종사자를 위한 멘토링에 힘쓰고 있다.
추천의 말
감사의 말
들어가는 말 · 거리의 문제아에서 자수성가한 백만장자로
1부 운명의 신은 공평하지 않다
1장 너무 힘들다면 이 길이 맞는지 의심하라
2장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는 그런 존재가 아니다
3장 우주를 움직이는 대원칙: 최소 노력, 최대 수확
4장 생각과 감정이라는 파동 에너지
5장 완벽한 실패자가 되는 방법
2부 Nothing or Everything
1장 당신은 몇 개의 파워 팩터를 가졌는가
2장 짐 캐리의 2,000만 달러 수표
3장 돈을 벌기 위한 다섯 가지 선택지
4장 운에 맡기는 태도는 무책임하다고?
부록 인생 설계 매트릭스
1장 나도 몰랐던 나의 꿈
2장 우연을 필연으로 만드는 기술
3장 하버드 졸업생 3퍼센트만이 실행한 ‘마법의 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