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랄과 듀로탄이 풀어가는 호드의 탄생사!
평화롭게 살아가는 오크를 상상할 수 있을까? 필요한 만큼만 사냥하고, 다른 종족에게 해를 끼치지 않으며, 각자의 부족들끼리 자신들만의 문화를 향유하는 모습. 드레노어에서 살아가던 오크는 그랬다. 하지만 불타는 군단의 간계에 빠져 드레나이를 적으로 돌리면서부터 모든 것은 변해가기 시작한다.
그 씻을 수 없는 과오가 오크의 위대한 영웅, 대족장 스랄의 기록으로 우리를 찾아왔다. 매 챕터마다 스랄의 회상으로 시작되며, 본 이야기는 그의 아버지 듀로탄을 중심으로 풀려간다. 그 독특한 이중구조를 통해 호드의 탄생사를 실감 나게 느낄 수 있으면서도, 마치 옛날이야기를 듣듯 즐길 수 있는 것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소설들 중에서도 이 소설만의 매력이 아닐까 싶다.
한 시대에 함께 존재할 수 없었던 위대한 두 영웅, 스랄과 듀로탄. 그 둘을 통해 풀어가는 호드의 탄생사를 함께 즐겨보자.
화려한 수상 경력과 일곱 권의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를 자랑하는 크리스티 골든은 SF, 판타지, 공포 소설 분야에서 사십 권 이상의 장편과 다수의 단편을 발표했다. 저자는 각종 프로젝트에 활발하게 참여하며 게임계의 거장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및 스타크래프트 소설을 십여 권 집필했고, 그와 더불어 십여 권 이상의 스타트랙 소설과 네 권의 스타워즈 소설을 발표했다.
트위터 @ChristieGolden
www.christiegolden.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목차 없는 상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