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단 한번의 선택으로
우주의 운명이 결정된다.
우연찮게 프로토스의 영혼을 몸속에 담게 된 고고학자 제이크. 프로토스의 영혼은 자신이 가진 지혜를 전하고자 제이크를 프로토스의 고향으로 향하게 한다. 한편, 프로토스의 영혼이 몸속에 머물수록 자신이 죽어간다는 사실을 알게 된 제이크는 서둘러 프로토스의 영혼을 분리하려 한다. 하지만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테란과 저그가 그를 찾아 모여들기 시작하고, 잠들어 있던 절대악마저 깨어나 그를 쫓는다. 과연 제이크는 프로토스의 지혜를 옮기고 살아날 수 있을 것인가?
『스타크래프트 암흑기사단: 그림자 사냥꾼』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스타크래프트"를 기반으로 한 암흑기사단 시리즈의 완결편이다. 이 작품에서는 공허의 유산 시기의 테란과 프로토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프로토스의 영혼을 몸에 담은 제이크는 저그와 테란의 추격을 피해 우여곡절 끝에 프로토스의 고향 아이어에 도착한다. 이곳에서 프로토스의 지혜를 수정에 옮겨 담기 위해 애쓰지만, 저그와 테란 뿐만 아니라 잠들어 있던 절대악마저 제이크를 찾아 모이기 시작하는데… 과연 프로토스의 지혜가 온전히 전해질 수 있을지, 프로토스, 저그, 테란은 우주의 운명을 위해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확인해보자.
화려한 수상 경력과 일곱 권의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를 자랑하는 크리스티 골든은 SF, 판타지, 공포 소설 분야에서 사십 권 이상의 장편과 다수의 단편을 발표했다. 저자는 각종 프로젝트에 활발하게 참여하며 게임계의 거장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및 스타크래프트 소설을 십여 권 집필했고, 그와 더불어 십여 권 이상의 스타트랙 소설과 네 권의 스타워즈 소설을 발표했다.
트위터 @ChristieGolden
www.christiegolden.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