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살단 최강의 마스터 어쌔신, 에지오.
그의 여정이 마침내 위대한 마침표를 찍는다!
현명함과 능력을 겸비한 어쌔신, 에지오는 숙적 템플 기사단을 물리칠 비밀을 품은 '알테어의 서재'를 찾기 위해 길을 떠난다. 하지만 충격적인 사실이 그를 기다리는데...
순례처럼 시작된 임무는 곧 촉박한 레이스로 돌변한다. 서재에 들어가기 위한 다섯 개의 열쇠를 쫓는 에지오! 불안에 휩싸인 도시에서 템플 기사단의 위협과 인류의 운명을 좌지우지할 비밀을 마주한다.
소설 『르네상스』와 『브라더후드』를 지나, 나이를 먹어 완숙함까지 겸비한 어쌔신, 에지오 아디토레의 위대한 마지막 여정이 시작된다.
어쌔신 크리드 '에지오' 3부작의 최종장!
게임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는 지난 10년간 유비소프트를 대표하는 게임으로서 수많은 찬사를 받으며 전 세계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 시리즈의 6번째 게임이자, 가장 열광적인 팬을 보유한 '에지오 아디토레'를 주인공으로 다룬 소설이 바로 『어쌔신 크리드 : 레벨레이션』이다.
『레벨레이션』은 앞선 두 편의 소설 『르네상스』와 『브라더후드』 이후 '에지오'가 처한 상황을 그린다. '알테어의 비밀'을 쫓기 위해 순례를 떠난 주인공은, 나이를 먹은 만큼 진중한 모습으로 맹활약하며 최강자 다운 모습을 보여준다. 이렇듯 눈을 때기 힘든 치밀한 전개를 따라가다 보면 결국, 인간 에지오의 감동적인 엔딩을 만나게 될 것이다.
이번 작품은 '에지오 3부작'의 마지막 작품으로서, 게임과 소설로 에지오에게 열광하게 된 팬들에게 남다른 감흥을 전하리라 기대된다. 알테어와 함께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를 최고의 프렌차이즈로 견인한 에지오의 장대한 서사시의 마지막을 소설로 직접 확인해보자.
런던의 로열 코트 씨어터, 아트 카운슬에서 배우와 감독으로, BBC와 TV-am에서 작가 및 프로듀서로 일하다가 전업 작가가 되었다. 1984년 작가로 데뷔한 이후, 전기 3편을 포함해 고대 및 현대 역사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35권 이상의 책을 발표했다.
목차 없는 상품입니다.